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경우 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 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

저 미르페이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궁금한게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 기준이므로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다날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소액결제 정책처럼 이유가 너무 다양해서 간단하게 설명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이유는 한도 초과, 신규 개통, 요금 미납 때문입니다. 다날 정책의 종류와 해결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금융이해 가로막는 어려운 용어 개선을 쉬운 우리말쓰기 정책 토론회’ 개최

연체이력이 많은 경우에는 금액이 많이 낮아지게 되고, 심하면 소액결제 차단까지 당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는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갖춘 업체와 거래를 하라구요 그러면 사기와 같은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내가 받은 피해를 즉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두 번째는 많은 분들이 걸리는 정책 중 하나로,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이 돼서 나오는 정책입니다. 핸드폰 요금의 경우 미납이 되면 통신사/대행사는 신용을 매겨 정책이라는 방어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를 조정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다르게 구글 결제나 게임내 재화 및 아이템 구매를 할수있습니다

다날인가 거기서 안돼서 모빌에서 했습니다 여러군데 시도해주셔서 감사해욧

하지만, 본인 의도와 상관없이 어쩔 수 없이 요금 미납을 하게 되었고, 그런 상태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쪽으로 결제 시도를 해봐야 되는데요.

이러한 경우는 정책에 한 종류로, 통신 요금 미납이 있거나, 과거에 미납이력이 있어서, 정책상으로 결제하지 못하도록 막아 놓은 것입니다.

대출 및 금융을 이용 할 때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미납이력 또는 연체이력입니다. 소액결제에서도 비슷한 맥락으로 정책에 해당이 될 수 있는데 통신요금이 현재 요금미납이 없는 상태라도 과거에 미납으로인해 소액결가 거부 될 수 도 있고 주로 요금 미납 여부가 상당히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소액결제정책 이란는것은 말 그대로 결제 대행 업체에서 지정한 정책 입니다.

테리페이에서 고객들의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고객분들을 위해 소액결제를 해결함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소액결제 악성정책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하지만 미납 정책을 뚫고 현금화하는 방법은 여러 결제대행사쪽으로 결제를 시도해봐야 하며, 결제가 가능한 특정 결제대행사를 선택해서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결제 상품 및 콘텐츠이용료, 정보이용료 결제를 위한 현금화 루트를 다양하게 알고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이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필요한 정책 또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못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번째는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결제사 마다 다르기 때문에 현재는 아니여도 그전에 연체이력이 있다면 해당이 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온상님 저는매달들러서 상품권을환전하는 사람인데요 갑자기 상품권구매가안되네요 미납은없는데 왜이러죠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이상한 업체에서 진행하게 된다면, 시간만 소비하고 정책이 더 심하게 만들어서 소액결제 자체가 막힐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는 많은 분들이 걸리는 정책 중 하나로,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이 돼서 나오는 정책입니다. 핸드폰 요금의 경우 미납이 되면 통신사/대행사는 신용을 매겨 정책이라는 방어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를 조정합니다.

물론 해당 핸드폰에 한도가 최대치가 아닌 적게 설정이 되어있다면 한도를 올려서 서비스가 가능하고 한도를 다 사용하셔서 소액결제 악성정책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다른 서비스를 안내해드리면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크림상품권에서는 소액결제 악성정책을 해결하여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다른업체에서 진행이 안되셨어도 주저하지마시고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이에 따라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소액결제정책 사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통신 요금 미납, 결제 방식, 대행사별 한도 등 오류 코드에 맞춰 맞춤 결제 방식을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소액결제,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업체는 많지만 그만큼 불법업체인지 정식업체인지 사기도 있으니 신중하게 안전한업체를 선택하셔야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한가지 이유만으로는 단정지어서 말을 할수가없습니다. 따라서 정책소액결제의 경우 다양한 문제점이 존재하는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됐다는 이유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 대행사에서 방어정책을 내세웠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과 함께라면 더욱 빠르게 진행해드리기 위해서 차선책을 말씀해드리고 그에 따른 서비스에 최저가 수수료로 이용하실 수 있기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